디지털 텔레비전 방송국의 기본 구성 요소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은 텔레비전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 자신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이 송출되는 과정을 이해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물론 즐기는 방법을 몰라도, 변속기에 들어가는 많은 노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전송에는 세 가지 기본 단계가 포함됩니다. 다음은:

자료: 이것은 프로그램 자체입니다.
마스터 컨트롤을 통해 전송할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네트워크 식별자를 포함한 효과

프로그램 오버워치핵 자체는 다양한 형식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전송은 스포츠나 뉴스 이벤트와 같은 라이브 피드에서 직접 자료를 가져오는 것입니다. 두 번째 자료 출처는 디지털 비디오 서버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언제든지 재생할 수 있는 다양한 자료가 기록된 거대한 컴퓨터 하드 드라이브입니다. 마지막 유형의 재료는 테이프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테이프는 디지털 비디오인 경향이 있지만, 아날로그 테이프도 특수 아날로그-디지털 변환기를 사용하여 재생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제어 운영자 또는 전송 운영자는 적절한 시간에 방영할 올바른 프로그램을 선택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 작업은 보통 라이브 프로그램에서 수동으로 수행하거나 전송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이벤트 중에 운영자는 광고 중단 시간에 광고를 선택한 후, 각 광고 중단 시간이 끝날 때마다 다시 라이브 피드로 돌아갈 책임이 있습니다.

자료가 테이프나 서버에 미리 녹음된 경우, 작업자는 자료 재생을 시작하고 피드가 전송되고 있는지 확인할 책임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텔레비전 네트워크는 자동화된 시스템을 사용하며, 운영자는 일정에 따라 로드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들의 나머지 시간은 전송을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되며, 그날의 자료가 적절하게 VCR이나 디지털 비디오 서버에 로드되도록 보장합니다.

우리가 많은 텔레비전 프로그램에서 볼 수 있는 효과는 너무 흔해져서 종종 알아차리지 못합니다. 하지만 실제 프로그램에 중첩된 모든 것은 전송 운영자 또는 자동 전송 시스템에 의해 제어되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역 식별자, 점수판, 화면을 가로지르는 정보 스크롤이 있는 티커가 포함됩니다.